미수기 대략 5년 전

소정아...너무 예쁘다..미모와 지성을 맘껏 뽑내렴.. 미수기 이모가 응원 많이 할께.. 자랑스럽다..성환에 요런 인물이 나오다니..

wow7 대략 5년 전

예쁜 소정이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 하기를 기도할께~~~

레드다이어리 대략 5년 전

미스춘향진~넘나 사랑스러운 소정이 좋은결과 기대해~♡

호수에 잠긴달 대략 5년 전

남원출신의 딸인 예쁜 소정양.... 남원의 춘향이가 되어서 아름다움과 고향을 빛내주길 바랍니다

폭격기 대략 5년 전

몽룡이가 보는눈이 있네 멋진놈은. 미인을 알아본다니깐ㅎㅎ 박소정 아자아자 화이팅!!! *강한자가 살아남는것이 아니라 살아남은자가 강한것이다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