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OJOU 거의 2년 전

형규형 화이팅!

삐짐순이 거의 2년 전

사랑가득담긴 한표 감사합니다~~~

오덕이 거의 2년 전

황보형규 짱 짱!! 이번이 끝이 아니고 경험을 바탕 으로 기회는 또 있으니~ 최고 최고 👍 멋지다!! 아자아자~화이팅!!~~~

겨울동자 거의 2년 전

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 화이팅~~!!!

감사행♡ 거의 2년 전

형규야 화이팅!♡